화이트보드에서 그리면서 설명해 영상을 만들고, 이를 주고 받으며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을 높여주는 SaaS
트로우는 화이트보드 녹화 방식의 비동기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화이트보드에 그리면서 말하면 영상을 자동 편집해 만들어주고, 이를 상대방과 주고 받으며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트로우를 이용하면 화상 회의의 전달력과 이메일의 간편성을 한번에 누릴 수 있고, 원격 근무에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지난영상 보러가기
원격 근무 효율 향상을 위한
비동기 비디오 기반 커뮤니케이션 툴
동영상 메세지를 시작하세요
-
말하는 것은 타이핑보다 6배 더 빨라요. 그림까지 더하면 정확하기까지 하죠. 온라인 화이트보드에서 녹화하면 짧은 시간 안에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어요.
-
촬영 시간보다 몇배는 긴 편집 시간에 작별을 고하세요. AI가 말하지 않은 부분은 자동으로 편집하고, 자막을 만들어 드려요. 인코딩 과정이 없으니 아이디어가 생각나는 즉시 영상으로 표현해 보세요.
-
일반 동영상과 달리 벡터 기반의 동영상으로 핸드폰은 물론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어요. 링크만 있으면 누구나,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어요.

왜 트로우인가요?
트로우는 동영상을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에요. 한땀한땀 편집해야 하는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클릭 몇 번만으로 동영상을 완성할 수 있어요!
투자 정보
0 원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IR 자료

비동기 커뮤니케이션 툴 '트로우'를 서비스 하는 스타트업
드랍더비트는 화이트보드 녹화 방식의 비동기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툴 '트로우'를 서비스합니다. 2020년 3월에 설립하여 1년 반의 개발을 거친 후 트로우를 런칭하였습니다. 트로우에서 화이트보드에 그려가면서 설명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생성되고, 이를 통해 업무 내용을 영상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트로우는 영상 회의의 전달력과 이메일의 간편성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효율적이고 전달력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드랍더비트는 이를 위한 실시간 렌더링, 데이터 저감 기술 등을 확보하였으며, 제품을 고도화 한 후 미국 시장에 서비스를 런칭 할 계획입니다.
- 2020.03.06 설립 업력 5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
- 벤쳐인증 미인증
-
대표자
심규민
-
기업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51 421
-
사업자번호
589-88-01529
- 홈페이지
-
연락처
-
-
이메일
contact@traw.io
-
SNS
- -